Press release

“대한아이엠, 봄 꽃 마음을 담아 협력사에 손 소독제 전달!”

By 2020년 4월 6일 5월 15th, 2020 No Comments

최근 전세계를 강타하고 있는 코로나19 사태로 우리나라를 포함하여 전세계 각국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.

코로나19로 인한 가혹한 현실 앞에 누구랄 것도 없이 모두가 걱정에 휩싸이고 공포에 떨며 우울해 지고 있는 요즘이다.

너무나도 반가운 봄 햇살이 세상에 가득하고, 눈부시게 아름다운 봄 꽃이 만개해도 예전처럼 마음껏 즐기지도, 나누지도 못하고 있는 것이 우리의 현실이다.

이에, 대한아이엠은 크게 작게 우울증을 겪고 있을 모든 협력사 및 고객사에 위로의 마음을 전하기로 하고, 코로나 예방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손 소독제를 선물로 준비하기로 했다.

간편하게 시판되는 손 소독제를 구입하여 전달할 수도 있었겠지만 진정성 있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임직원들이 직접 하나 하나 손수 준비하고 만든 휴대용 손 소독제를 준비하였다(아래 좌측 사진). 더불어 직접 디자인하고 인쇄한 위로의 메시지를 담은 카드(아래 우측 사진)을 함께 준비하여 지난 2020년 4월 1일 발송하였다.

<사진, 좌:대한아이엠 직원들이 직접 손 소독제를 만드는 모습, 우: 메시지 카드>

최근 선물을 전달받은 협력사들로부터 “감동이다!”, “근래에 받아본 어떤 선물보다 의미 있고 잊지 못할 것 같다”, “제품이 너무 고퀄(높은 품질)이다. 노하우를 전수해 달라” 등등 감사 인사를 전하는 연락이 속속 답지하고 있다 (아래 사진).

<선물을 받은 분들이 감사 인사와 함께 보내온 인증 사진들>

대한아이엠 조관영 대표는 “코로나 19 위기 극복을 위해 보탬이 되고자 직원들 모두의 마음을 모아 손소독제를 제작하게 되었다”며 ”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고객사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며 빠른 시일 내에 안정화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”고 전했다.

최근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대한아이엠 충북 본사 및 서울사무소에서는 마스크착용 근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손 소독제를 비치하여 감염예방에 힘쓰고 있다.

Leave a Reply